이용안내

유아들의 이용안내 입니다.

[Kids] 1. 딸바키즈 이용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8-06-05 17:20 | 조회 4,652 | 댓글 0

본문

딸바키즈 방송은 누구나 볼 수 있는 '전체연령' 방송 프로그램입니다.

bb6115dec05a65123096bba4204becb3_1533280427_4611.jpg 



영상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유아컨텐츠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라라언니가 전하는 궁금한 유아성교육!

성적놀이가 뭘까??? 잼잼이가 전하는 성폭력예방교육~~~!!!

친구들과 차별없고 폭력없는 관계 형성하기!!!!


지금 딸바TV 키즈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푸른아우성은 건강한 성, 아름다운 성, 주인다운 성을 만들어가기 위해 성교육종합채널 딸바TV를 런칭했습니다

딸바TV의 비전은 연령별 성교육컨텐츠를 제공하고 성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딸바TV공식 사이트에서는 어린이, 청소년, 부모, 교사를 위한 대상별 영상콘텐츠부터 교육가이드라인,

스마트폰 동의서 같은 다양한 문서자료까지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딸바TV 이용하기

 

1단계 회원가입하기

딸바TV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을 위한 연령별 채널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각 채널별로 성전문가들이 연령과 대상에 맞는 콘텐츠와 자료를 큐레이팅하였고, 연령별 채널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아동청소년들이 성인 콘텐츠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보호하고, 수준에 맞는 콘텐츠에 한해 접근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과 연령정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키즈는 초등 채널을 이용할 수 없고, 초등생은 중고등 이상 콘텐츠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키즈콘텐츠만 보실 수 있습니다.

 

2단계 딸바뉴스 보기

매월초 업데이트 되는 딸바뉴스를 확인합니다. 딸바뉴스에서는 한 달간의 방송편성표,

프로그램 소개, 행사와 이벤트, 딸바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인터뷰 등 재밌는 소식들로 채워질 계획입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공개되는 날짜와 시간을 기억해주세요.

 

3단계 / 채널별 이용안내 읽기

사용할 채널의 이용안내를 꼭 확인하세요. 채널에 들어가면 연령기준과 이용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 연령기준과 이용안내

딸바 공식사이트 화면 상단에서 키즈, 어린이, 고등, 부모, 교사 채널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각 채널은 영상콘텐츠, 이용안내, 문서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ids

전체 관람 가이며, 회원가입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이 시청할 수 있지만 주로 만4~6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영상과 자료를 업데이트 합니다.

 

초등

초등학생을 위한 채널입니다. 사춘기 몸의 변화와 임신, 출산에 관한 미디어콘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초등저학년일 경우, kids채널에서 필요한 내용을 시청해도 좋습니다. 만약 아이가 초등고학년인데 음란물들 많이 봤고,

신체변화도 크고 성숙하다면 부모의 지도 아래 중고등채널에서 필요한 내용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고등

사춘기 몸의 변화와 음란물, 자위, 성관계, 피임 등 좀 더 깊은 주제를 다루게 됩니다.

개인별로 차이가 있으나 14살 이상이면 알아야 하는 정보와 이슈를 다루는 영상과 자료들을 선정하였습니다.

 

성인

성교육, 토크쇼 등 성인을 대상으로 한 여러 포맷의 미디어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부모

학부모를 위한 맞춤 채널입니다. 자녀 성교육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되시는 학부모님들은 모두 오셔서 자녀 성교육의 방향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학교나 강사를 통한 전문교육 이전에 주양육자들이 해주는 가정 내 성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부모가 가진 성가치관과 태도를 아이들이 흡수하고 자신의 성의 토대로 삼기 때문에 부모가 먼저 좋은 성, 건강한 성을 삶으로 실천해야 합니다.

성교육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의 한 축이 부모입니다. 교사채널과 자녀 연령대의 채널을 함께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교사

교사를 위한 채널로 미디어콘텐츠와 더불어 전문자료와 문서자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추후 수업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자료와 활동문서들을 지속적으로 보충할 계획입니다.

교사 분들께서는 학생들 연령에 맞는 채널을 함께 둘러보시고, 교육할 때 적절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라디오

라디오 채널에는 구성애 선생님의 팟캐스트와 엘리스의 딸바책방이 있습니다.

라디오 콘텐츠는 팟캐스트 앱을 통해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동영상 콘텐츠는 유튜브 푸른아우성과 딸바TV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에서는 딸바TV 연령정책을 적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용자가 성인이 아닐 경우,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